착한참치로 만든 참치스파게티




언젠가부터 참치캔에 대해 좋은 소리가 나오면서

저도 참치를 사다 먹었었는데요,

믿을 있는 행복중심생협에서

이름하야 '착한 참치' 나왔네요~

바다도 살리고, 지구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고,

정말 이름 그대로 착하기 그지 없습니다^^




  캔을 따보면 이렇게 참치 살이 꽉 차 있습니다!

기름도 몸에 좋은 채종유로만 넣었다니

정말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네요~






스파게티를 좋아하는 저는

집에서도 간단하게 스파게티를 잘 해 먹는데요,

오늘은 착한 참치를 이용해서

맛도 있고 영양도 올리는 참치 스파게티를 해보았습니다.

먼저 참치의 기름을 조금 따라 붓고,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적당히 넣습니다.




소스를 조금 볶다가

참치를 통째로 넣어서

소소와 함께 달달 볶아줍니다.





그럼 이렇게 되겠죠?^^

그 전에 전 스파게티 면을 삶아두었습니다.

끓는 물에 8분정도면 적당한 것 같아요~

저는 건강을 생각하여 글루텐 프리 현미 스파게티 면을 사용했습니다.




그렇게 삶아놓은 면을 건져서

참치와 소스와 함께 볶습니다~




너무 오래 볶으면 퍼지니까

이 모든 과정은 빠르게 진행합니다!

요리라고 할 것도 없이 정말 간단하지만

한 끼 식사로 충분할 정도로 든든하고

맛도 일품이에요~!!^^




 따란~!!!!

완성된 음식을 담아 맛있게 먹으면 끝~^^

정말 간단하고 맛있고 영양만점인

착한 참치 스파게티~♡



행복중심생협 홈페이지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