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중심 평거매장이 확장 이전했습니다

지난 4월 9일(수) 행복중심 진주생협 평거매장이 확장 이전했습니다. 평거매장은 매장 이전을 결정한 뒤, 행복중심 진주생협 이사진들과 활동가들이 힘을 모아 빠른 속도로 매장 이전을 추진했습니다. 매장 개장 당일, 조합원을 맞이하기 위한 활동가들의 손길이 분주했습니다. 행사 생활재를 정리하고, 마지막까지 청소와 정리를 하며 평거매장을 단장했습니다. 

오전 11시, 행복중심 진주생협 이사진들과 행복중심생협 연합회 안인숙 회장, 행복중심 진해생협 이덕자 이사장 등이 참석해 개장식을 열었습니다. 신소희 행복중심 진주생협 이사장은 “매장 이전에 온 힘을 다한 활동가들에게 고맙다”며 “이전 매장에서 6평의 기적을 이뤘다면, 새로 이사한 매장에서 20평의 기적을 이루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안인숙 행복중심생협 연합회 회장은 “먼저 매장 확장 이전을 축하하고, 행복중심 진주생협 이사진 및 활동가들의 빠른 업무 추진에 놀랐다”며 “이 추진력이면 행복중심 진주생협 2호 매장을 곧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행복중심 진주생협 신소희 이사장

행복중심생협 연합회 안인숙 회장

행복중심 진해생협 이덕자 이사장(오른쪽), 서민재 사무국장(왼쪽)

 

신입조합원 가입 이벤트, 많이 알려주세요~

평거매장이 진주 지역 조합원들의 만남이 장이 되고,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생협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새롭게 조합원을 만나는 행복중심 평거매장에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습니다. 4월 31일까지 신규 조합원 가입 행사 및 평거매장에서만 진행하는 알찬 생활재 할인 행사를 만나 보세요.

주소 진주시 평거로 38(진양호 지구대 건너)
전화 055-746-7077
영업시간 안내
평일 9~21시
토 10시~18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