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보다 더 시원해요! 더위를 식혀주는 건강한 마실거리2


하늘에 구멍이 뚫린 듯, 연일 이어진 비에 몸도 마음도 많이 지치는 요즘입니다. 이번 비 때문에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마음이 무거워지는 소식과 함께 계속된 습기와 더위로 많이 지치셨죠? 에어컨보다 더 시원한 여름철 건강음료2를 소개합니다. 


 

산성화된 몸을 중성화시키는 두륜산 산야초 효소

산야초효소는 정화 작용과 해독 작용을 하며, 피와 조직을 깨끗하게 해 줍니다. 그리고 신진대사에 의해 생긴 노폐물을 중화합니다. 비타민, 미네랄, 효소, 과당을 가지고 있어서 산성화된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 줍니다. 특히 성장기 어린이들과 수험생에 좋습니다. 

- 5살 아이가 더 좋아해요
매실먹듯이 산야초를 꺼내먹네요.
뒷맛이 깔끔하고 시원하고 달콤하고...
몸의 산도를 맞춰준다고 하니 육식을 즐겨먹는 분에게 강추입니다.   (김희영 조합원)

- 샐러드 소스로도 굿!
쌈모음 채썰어서 산야초효소, 감식초, 참기름(or 올리브오일), 깨소금 넣고 살짝 버무려주면 아주 맛있어요.당근이나 파프리카, 과일도 넣으면 식사대용으로 그만이에요. 아침에 밥 대신 먹으니까 몸도 가볍고 좋아요, 가족들이 다 잘먹어요. (김혜경 조합원)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좋은 복분자차

복분자는 황산화 물질은 포함하고 있어서 간의 기능회복에 큰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피로회복에 좋아 수험생, 직장인 등에게 좋습니다.
비타민 A는 눈의 건강유지  항암작용, 황산화작용, 적맘 구성 성분, 성장촉진, 건강한 피부 유지무기질의 함유되있어서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효능이 있고, 
비타민을 많이 함유한 만큼 피부에 좋습니다.


 


성인병 예방 특효약 양파즙

양파에 포함된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이 혈액 속의 좋은 콜레스테롤은 높여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은 낮춰 줘서 고혈압과 당뇨병 등 성인병을 예방하고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합니다. 또 혈액순환을 좋게 하여 뇌졸중, 심근경색, 협심증과 같은 순환기 장애 발생을 예방하고 치료합니다. 또한 노화방지, 체중감량, 불면증개선에 좋습니다.


여름철 건강음료는 아이들도, 학생도, 직장인도 부담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나른한 오후, 피곤할 때, 졸음을 쫓아내야 할 때, 여행갈 때, 운동갈 때, 나들이갈 때, 운전할 때- 물에 섞어 시원하게 마시세요. 활력과 함께 에어컨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시원함이 몸속 가득 퍼질 거예요. 

여성민우회생협 건강음료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산야초효소, 복분자차, 양파즙 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