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중심생협 소시지도 맛있다! 뽀득이소시지/살코기햄으로 만든 홈메이드 또띠아피자

예전에 생협에서 구입한 소시지들은

맛이 없었따.


정확히 말하자면..첨가물에 길들여진 내 입에 

맛이 심심하게 느껴진게지~


그런데!!!!

헐 많이 발전했더라+_+

행복중심생협의

뽀득이소시지와 살코기햄




뽀득이 소시지는~
보시다시피 소고기의 함량이 높다!!!

보통 돼지고기만 들어있는데 말이지


울집 냉장고 식재료..
한두개씩 빼곤 죄다~ 행복중심에서^^

양파봐라! 완전 싱싱!!!


소시지만 구움 섭하니깐


그러다 칼집넣은 뽀득이소시지도 넣어주고~



신랑님께 이케 드렸더니
맛있다며 싹싹 드셨당



보기만봐도~~

뽀득한 느낌!!!



나도 먹어보니...

오오

생협서 파는 소시지중에서 갑!!!!!


생마늘도 들어있고

참나무훈연이라 그런가~

제법 맛있다는^^


12개 들었는데

걍한번에 다 먹었네...

가격은 6600원



연휴가 끝나는 일요일저녁에
오랜만에 또디아피자로^^



냉동실에 남아 있던 또띠아~


살코기햄 너를 맛보리 ㅎㅎ



피자 위에 올릴거라

그대로 썰어줌



재료는 간단간단
얇은 또띠아위에 가볍게 올릴꺼니깐^^



토마토소스만 생협께아니네 ㅋㅋ
집에 있던거니...
이웃동생이 준거였는데 오가닉이라며~~

ㅎㅎ




살코기햄 올리는데...



치즈 올리고 다시 ㅋ

순서 바꾸기 ㅋㅋㅋㅋ

















신랑님 3개 구워주공~

나는 반쯤 덮어서 구워보고 ㅎㅎ


결론은 요게 먹기 편하네? ㅋㅋ



이 요리는 행복중심생협 서포터즈인 문수비 조합원이 블로그에 올려준 글입니다


행복중심생협 홈페이지에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