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간식으로 딱이야! 쫄깃하고 달콤한 수수부꾸미


새로 나온 수수부꾸미!

어떤 맛일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수수랑 찹쌀 팥앙금과 천일염이 들어갔어요.

홍성풀무에서 만들었네요.

떡을 사먹어 봤는데, 여기서 만든 떡이 정말 쫄깃하고 맛있더라고요.













달군 팬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 주세요. 

노릇노릇해질때까지~










보기만 해도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겨울에는 이런 간식들이 어찌나 당기는지...ㅋㅋ









쫄깃한 식감에 팥앙금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져요~ 먹고 또 먹고..저 혼자 거의 3개를
먹었네요. 아이도 은근히 잘먹네요~

겨울철 간식으로 정말 안성맞춤입니다. 긴 겨울철 수수부꾸미로 출출한 속을 달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