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제오리로 기운 불끈~!


오늘은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오리, 그 중에서도 훈제오리랍니다.

훈제만의 담백하면서도 깔끔함이 좋은 것 같아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종종 애용하고 있답니다.

속 안에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요. 냉동제품이라 상온에서 해동하면 되네요~

요렇게 잘 훈제된 오리가 들어있네요~ 색깔이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전자렌지나 오븐에 요리해도 되지만 저는 후라이팬으로~

양파도 한줌 같이 넣었어요. 고기 먹을 땐 역시 양파가 생각나네요

머스타드 소스에 콕 찍어서 주면 4살난 딸 아이가 너무 좋아한답니다.

소스없이 그냥 먹어도 간이 배어있어서 짭짤하니 밥반찬으로도 좋아요.
볶음밥 할때도 잘게 넣어서 주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