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장어양념구이+서리태콩국물+한입에쏘옥감자칩

장어를 혼자 구워 먹으러 갈 수도 없고..

집주변에 흔하게 있지도 않고~~


먹고플 때! 집에서 간편히 장어구이를+_+


냉동포장되어 있는 홍삼장어양념구이~~!!


행복중심생협에선

이렇게 반조리식품들이 많아서..

요리하기?싫을때 아주 유용해요 ㅎㅎ;



장어구이 상세내용 보시고~~~



항상 이중포장되어 있는 생협 제품들!



팬..젤 큰 사이즈인데

장어 길어서 끝부분 잘랐네요 ㅎ


마늘도 당연~굽고!

옆에 보이는 건 멸치튀김; ㅋㅋ



익힌 거라 데워먹는다는 느낌으로

살짝 굽는거라~


잘라서 가지런히 놓아두공




하나 맛보았는데

양념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근데 전 매콤하게 먹고파서

고추장 양념 조금 발랐다는 ㅎㅎ



혼자 먹는 저녁, 장어와 함께+_+



깻잎에 마늘 올리고 장어양념구이만 싸서 먹어도

아주 맛있었어요~~^^



집에서 간단하게 장어구이 드시기에 굳굳!!!!


25일에 행복중심생협 매장에서

18천원대 홍삼장어양념구이를

할인해서 15천원대에 판다는!

그날 사러가야징 ㅎㅎ



입맛 없는? 아침에~

간단 콩국수~~~


우리밀칼국수, 칼국수 같은건 집에 늘 쟁여둬야 든든해요..ㅎ


서리태콩국물은

유통기한이 있어서 그때그때 사놓아야하는


오이채만 썰어주고~

국수 3분만 삶으면 끝!!!



방울토마토 없고 수박 있어서 ㅋ


서리태콩국물이라 컬러는 저렇다는~

내가 생각한 것보다 덜 고소한 느낌이었지만

한그릇하고나니 든든~~^^


콩물도 제법 양이 많다,

2인분 해도 될듯?



감자칩 생각나면 사먹는

한입에쏘옥감자칩 ㅎ


봉지 무지 작아보이지만

그만큼 질소가 덜 들어있다는 거 .. ㅋ




진짜 생감자 잘라서 만든 그 느낌!



요거 한번 먹음 슈퍼서 파는건 기름쩔고 짜서 안먹는다~


담백하고 진자 감자맛나고~

애들주기에도 부담없는 감자칩!


맛있지롱~ㅎㅎ




이 글은 문수비 조합원님이 블로그에 올려준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