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민우회생협의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세요



여성민우회생협연합회 브랜드 네이밍 공모전


# 여성민우회생협연합회는 오는 10월 30일(화)부터 11월 2일(금)까지 조합원과 시민들에게 좀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이름(브랜드 네이밍)을 공모합니다. 


# 여성민우회생협은 지난 1989년 창립 이후 24년 동안 친환경 유기농산물 등 생활재 공동구입사업과 여성·환경·지역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성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 그동안 여성의 삶을 행복하게 하려 했던 그동안의 노력을 인정받아 ‘여성민우회생협’이라는 울타리를 넘어 여성민우회생협연합회와 함께 하겠다는 생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우리는 믿을 수 없는 먹을거리부터 기후변화, 집값과 물가상승 등 경제위기까지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이 불안하고 믿을 수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을거리와 여성의 삶을 헤아리는 생활재를 공급하며 우리사회의 대안을 찾고 변화를 이끌어가는 생활협동조합이 되려고 합니다. 


# 누구나 들어도 친숙하며 어떤 활동을 펼치는 생협인지 쉽게 알 수 있고, 기억하기 쉬운 새로운 이름을 제안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좋은 생각과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응모기간    2012년 10월 30일(화)~11월 2일(금)


응모방법    여성민우회생협연합회 홈페이지 www.minwoocoop.or.kr에서 접수(여성민우회생협 홈페이지에서만 접수할 수 있습니다.)


응모주제    여성민우회생협의 새로운 조직 명

·제안한 조직명에 대해 100자 이내로 설명해야 합니다.

·‘○○생협’처럼 생활협동조합이라는 정체성이 잘 드러나야 합니다.


응모자격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누구나 

수상작의 저작권은 여성민우회생협에 귀속됩니다.

 

상금    ·대상 1인 30만 원 또는 생활재 이용권 

·우수상 2인 각 10만원 또는 생활재 이용권 

·참가상 100인 생활재 마일리지 1만 포인트(참가상은 조합원만 해당)


 심사/발표

① 심사기준 생활협동조합의 가치 지향성, 조직 이미지 반영 및 연계성

② 발표 2012년 12월 중 홈페이지(minwoocoop.or.kr)에서 공고 및 개별 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