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세균이 가장 활발한 곳, '주방용살균수’로 주방 위생 잡으세요!

여름철 세균이 가장 활발한 곳, 주방! 

‘주방용살균수’로 주방 위생 잡으세요! 


주방에 켜진 빨간불!


날씨가 더워지면 평소 습기가 많은 주방은 세균 번식이 활발해집니다. 주방 청소를 하겠다고 마음먹어 봐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합니다. 특히 어린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아이들이 사용하는 젖병과 식기 세척에 더욱 신경이 쓰이기 마련입니다. 음식물 찌꺼기와 물이끼가 낀 배수구, 기름때로 얼룩진 가스레인지, 700만 마리의 세균이 살고 있다는 주방 수세미와 행주까지 주방 곳곳은 빨간불이 켜져 있습니다. 



식품첨가물로 식약청 인증을 받은 천연 살균제, 주방용살균수


시중 세정제의 주성분인 차아염소산나트륨은 휘발성이 강해 이를 코로 들이 마시면 코가 헐거나 기관지 염증 등 호흡기에 질환을 일으킬 수도 있으며, 심하면 호흡곤란 증상까지 초래할 수 있다고 합니다. 2005년 대한산업의학회지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10년간 모 기업에서 하루 8시간씩 차량 부품 도장과 세척 작업을 하면서 염소 가스에 노출된 50대 남성과 여성 2명이 후각을 잃었다’고 합니다. 


주방용살균수는 정제수, 발효알코올, 계피추출물, 측백정유, 쑥추출물 등 100% 식물 추출물로 만들었습니다. 식품첨가물로 식약청 인증을 받은 천연살균제로 인공살균제, 인공향, 인공색소, 인공방부제, 인공계면활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주방용살균수, 이렇게 사용하세요


 

●컵과 그릇, 냄비, 식기류 등 주방 기구 위에 분무한 후, 마른 행주로 닦아 주세요.

●행주, 도마에 사용하면 99.99% 살균이 가능합니다.

●식탁, 가스레인지, 바닥 등의 간단한 때까지 제거합니다.

●아이들 장난감, 인형, 놀이기구 등에 뿌려 보세요.

●전화기, 사무용품 등 표면 세척이 힘든 생활용품에 사용하세요.



올 여름, 더 이상 곰팡이와의 전쟁은 없다


습도조절제*우리집풍경(370g)

천연 광물인 100% 제올라이트에 나노기술을 적용해 만들었습니다. 광물 표면에 있는 구멍 속으로 냄새, 습기를 흡착해 제거합니다. 일정한 습도를 유지해 주어 곰팡이의 번식을 막고 진드기의 확산을 막을 수 있습니다.


새집증후군제거제*우리집풍경(370g)
천연 광물인 100% 제올라이트에 나노기술을 적용해 만든 것으로, 냄새 제거 및 습기 제거 뿐만 아니라 실내 유해가스까지 제거합니다. 새 건물을 건축할 때 방부제나 접착제의 원료로 사용되는 화학물질을 흡수합니다.